2025년 12월 11일 목요일뉴저지은목회 12월 정기 모임 취재를 위해 뉴저지순복음교회로 향했다. 제법 추운 날씨인데도, 참석하신 분들의 숫자가 여느 때와 별반 다르지 않았다. 강사로 오신 이용걸 목사님께서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해 주셨다.
친교 식사를 마치고, 서둘러 뉴저지순복음교회를 나왔다. 자동차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해야 했다. 운전석 쪽 앞 타이어의 공기압이 28로 떨어져 있었다.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하고, 서둘러 DCH Paramus Honda로 향했다.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lease 하기 위해서였다. 며칠 전부터, 기온이 내려가면 자동차의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 67,000 마일을 주행한 차량인데, 이제 고장이 시작(?)되는 것 같았다. Nissan 차는 마일리지가 높아지면, 여러 이상 증세가 나타난다. 그것이 내 경험이다. 이 차로 금년 겨울을 나려면, 많이 고생을 해야할 것 같았다.
DCH Paramus Honda에 도착하니, 오종민 목사님께서 먼저 와 계셨다. 자동차 구입에 경험이 많으신, 오 목사님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부탁을 드렸었다. 판매를 담당하시는 분 - 성함이 내 이름과 같은 David Kim 이셨다 - 께서 자상하게 안내를 해 주셨다. Honda CR-V를 구입했다. Honda 차를 구입하는 건 처음이다. 오종민 목사님께도, David Kim님께도 감사드린다.